안 진 헌 소장

≫ 서비스 매너 연구소장 (1993년 5월 연구소 설립)
≫ 부산외국어대학 겸임교수 (국제 매너 과정 출강)
≫ 중국 서비스 아카데미 원장
≫ 한양대 졸업, 서강대학원 상담심리 이수
≫ 예절교육 일본 연수(1992년)
≫ 대한항공 수석 사무장, 객실훈련원 신입교육 및 총괄팀장역임
≫ 대한항공 객실서비스 시스템 체계화
≫ 객실 승무원용 예절 관련교재 다수 발간
≫ 객실 남여 승무원 3,000여명 양성 서비스 전문교육
    전임강사 경력 15년
≫ 대한항공 모범 서비스 맨 표창
≫ 대한항공 창립기념 회장 표창
≫ 예절위탁 및 국제 매너 교육 출강
≫ MIND & IMAGE CONTROL 전문강사
≫ 병원 SERVICE 교육개발 및 훈련실시 (현재 200여개 병원교육)
≫ 부산일보 「세계화 매너」연재
≫ KBS, MBC, SBS, 교통방송, 기독교방송 출연
≫ MBC TV  특강 세계화 에티켓」강연
                                            ≫ KBS1 TV 「TV는 사랑을 싣고」외 다수 TV방송 출연
                                            ≫ KBS1 TV  아침마당 출연

                                            ≫ KBS2 TV  대한민국 1교시 '탈출! 품행제로!' 코너 출연

:: 주요교육 실시 기관

≫ 한국 생산성 본부 주관 CEO 국제 매너 과정 출강(2003 ~ 2004년)
≫ 삼성 CEO과정 국제 MANNER 출강(삼성 사장단 국제 매너교육)
≫ GRP사, 은행, 백화점, 보험회사, 공무원등 250여개 기업출강
≫ 병원(서울대, 부산대, 고대, 이대 외 전국 주요 병원 및 각도별 임상간호학회)
≫ 광운대학원 최고 경영자 과정 국제 매너 출강
≫ 삼성인을 대상으로한 직장 예절 (현재 약200차 실시)
≫ 도우미 양성 (삼성전자, 롯데리아, 대우전자, 우방랜드, 동아백화점)
≫ 기업, 백화점 및 병원 친절강사과정 30여 곳 실시. 

 

 

  강 내 경 강사                                                     

 ≫ ㈜ 위캔이지에스 소장 / 컨설턴트
 
서울여대 위촉교수
 
 미국 DDI社 고객감동 서비스플러스 공인강사
 
 한국심리학회 상담 및 심리치료학회 상담심리사
 
 철도경영연수원 서비스아카데미 전문위원

 
:: 주요프로그램

 
교류분석(TA) 활용과정
    - 대인관계와 커뮤니케이션 / 조직활성화 / 갈등관리 
 
현장 리더십 코칭 스킬 개발과정
 
 성과추구(목표관리) 리더십 개발과정
 
비즈니스 협상력 (영업 상담력) 향상과정
 
사내강사 Teaching & Facilitating Skill 향상과정
 
자기혁신과 셀프리더십 발휘를 위한 라이프 플래닝과정

 

 

  김 경 미 강사                                                              

 ≫ 2002년 월드컵 문화시민운동 중앙협의회 교육위원
 
국립의료원 간호대학 교수
 
한국 표준협회 교육위원
 
한국 예절학회 지도위원


  
:: 주요프로그램

  CS 경영 이론
  성공하는 직장인의 Image Making
  친절에도 연습이 필요합니다
  글로벌 에티켓
  커뮤니케이션 스킬
  텔레 sales skill 및 응대기법
  고객불만처리 및 클레임 대응법 등

 

 

  김 경 숙 강사                                                     

  ≫ 2002년 월드컵 문화시민운동 중앙협의회 교육위원
  
한국 서비스 아카데미 교육팀장
 
 

  
:: 주요프로그램

  
CS 경영 이론
  
성공하는 직장인의 Image Making
  
친절에도 연습이 필요합니다
  
글로벌 에티켓
  
커뮤니케이션 스킬
  
텔레 sales skill 및 응대기법
  
고객불만처리 및 클레임 대응법
 

 

 

 

  박 지 숙 강사                                                     

  ≫ (현) 2002년 월드컵 문화시민운동 중앙협의회 교육위원
  
한국 표준협회 교육위원
  
한국 능률협회 파트너 강사

  
:: 주요프로그램

  
CS 경영 이론
  
성공하는 직장인의 Image Making
  
친절에도 연습이 필요합니다
  
글로벌 에티켓
  
커뮤니케이션 스킬
  
텔레 sales skill 및 응대기법
  
고객불만처리 및 클레임 대응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