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서비스 매너 연구소 입니다. 

저는 기업과 병원의 직원을 대상으로 직원 친절교육을 15년여 동안 실시해 오고있는 서비스 매너 연구소의 안진헌 입니다. 

그 동안 삼성, 현대, 포철, 백화점, 금융계통 등 250여개의 기업과 서울대병원, 삼성의료원, 부산대병원, 백병원외 200여개의 병원에 출강해 오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에서 17년간 근무하면서 수석 사무장을 역임한바 있으며 6년간 승무원SERVICE 교육을 담당하였던 경험을 살려 1993년 5월 서울에 개설한 연구소에서 철저한 매너 훈련 프로그램으로 그 동안 70,000여명의 교육생을 배출한바 있습니다. 

21세기의 국제화 시대에 맞는 GLOBAL ETIQUETTE를 생활화하고 회사의 이미지 혁신과 새로운 SERVICE MANNERS 창출을 위해 귀사에 작은 힘이 되어 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04년 서비스 매너 연구소장
안 진 헌 올림